AS 접수

스마트폰 박사의 수리전문점

​제품 이상 여부 재확인

제품의 이상은 단순한 오동작일 수도 있습니다. 제공된 매뉴얼을 통해 이상 여부를 진단할 수 있으며, 만약 전문가의 기술 지원 및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70 8270 5500

AS 신청하기

AS의 신청과 접수는 전산으로 처리되며, 접수 여부를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 메세지로 알려 드립니다. 하자보수 기간이나 장애의 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신청서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