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사업실적
제품소개
고객지원
파노텍 스토어
More
제품의 이상은 단순한 오동작일 수도 있습니다. 제공된 매뉴얼을 통해 이상 여부를 진단할 수 있으며, 만약 전문가의 기술 지원 및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70 8270 5500
AS의 신청과 접수는 전산으로 처리되며, 접수 여부를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 메세지로 알려 드립니다. 하자보수 기간이나 장애의 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신청서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